logo lm

50 년! 파티 아니면 고뇌?

저희 나라 속담중에 젊음이 나이 듬 보다 낫다는 말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때로는 젊어보이려고 과감히 시도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저희가 나이를 먹는것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까? 아니요, 저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저희 인생이 너무 빨리 지나가고 몇 년이 지나치게 빠르다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저는 십대 위기, 20 대 위기, 30 대 위기, 40 대 위기는 있었지만 50세가 되는 것에는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저는 제 자신의 생일을 축하하고 매년 저에게 주어진 한해 한해가 감사합니다. 바리기는 제가 경험할 모든 일에 대해 좀 더 현명하고 조금 더 지혜로와 질 것 입니다. 그리고 한해가 지날수록 매년 천국가는 시간이 가까와질 것 입니다. 하지만 저희 모두는 저와 같은 생각을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인생은 즐거운 순간과 고난과 불편 함, 그리고 때로는 우리가 가장 두려움으로 여기는 건강의 문제로 가득차 있습니다. 질병과 고통은 겪는 본인에게도 어렵지만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도 어렵습니다.
릴레모, 마리아(Lillemor, Maria)와 저는 사진에서 보다시피 같은 고등학교를 다녔습니다. 저희는 런던과 파로에 섬을 여행했고, 현지 극장에서 뮤지컬을 했으며 놀라운 해를  함께 하였습니다. 그리고 많은 시간들이 지나서 저희는 다시 만나는 친목회를 열었고 많은 동창생들이 와 주었습니다.  함께 노래 부르고 친교하는 멋진 날이였습니다. 특히 악성 암으로 인해 방사선 치료를 받고 힘든 해를 보내고 있었던 릴레모가 함께 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오늘은 가장 특별한 축하를 하는 가장 특별한 날 이였습니다! 릴레모의 50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저희는 그녀를 위해 많이 기도하는 사람들이며 앞으로도 함께 많은 일들과 많은 기념일들을 축하하기를 소원합니다!

Please comment:

최근 게시물

최근 코멘트

블로그 아카이브

태그 클라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