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년 중 가장 아름다운 달

요즘은 기온이 내려가고, 공기가 맑고 깨끗할 때 입니다.  제 생각에 1년 중 가장 아름다운 달이라 생각 됩니다.  모든 학생들에게는 학교가 시작되고, 또한  감기가 걸리기 쉬운 때 이기도 합니다.  저도 지난주말에 감기가 걸린듯 합니다.  스웨덴의 서쪽에 위치한 “말모”라는 도시에서 저와 제 밴드가 공연이 있는 돌아오는 화요일 전에 감기가 다 났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일요일은 올해 로타리 보이 프로젝트를 위한 기금 마련 축제 공연이 3시간 동안 있었습니다.  공연장소는 관중들로 꽉 차고, 매우 재능있고 아름다운 아카펠라 합창단과 함께 저는 솔로리스트 중 한명으로 출연해서 노래를 불렀습니다.  함께 기금모금을 할수 있는 뜻깊고 좋은 시간 이였습니다.

9월은 재미있는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제 밴드와 함께 콘서트를 하고 저와 함께 인터뷰를 할 스웨덴 설교자, 타미 다흘맨과 동행할 것 입니다.  또한 저의 피아니스트이자 저와 함께 노래를 부를 조아킴 홀거슨도 함께 합니다.  스웨덴 설교자이신 타미씨는 이번 주에 제 가게에 방문하셔서 스웨덴 기독교 텔레비젼 방송 채널 10번에 방송될 인터뷰를 하셨습니다.

월말에는 제 가게에 카주리 스칸디나비아 회사의 특별한 방문이 저에게 큰 기쁨이 될것입니다.  고객이 즐기는 아름다운 물건을 팔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것입니다.  또한 공정하고 지속 가능한 개발 무역 구조의 중심으로 모두가 자신의 작품을 통해 자신들의 잠재력을 향상시키며 생계를 유지하고 발전시키는 노동자들을 도와 줄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입니다.

그러므로 나이로비에 있는 회사에 대해 듣는 일은 매우 흥미로울 것 입니다.  이 회사는 1975년에 창립 되였고, 현재는 380명의 여성들과 그들의 가족들에게 일자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손님들이 찾고 있는 보석류, 한정판매하는 카주리 콜렉션을 모두 선 보일뿐 아니라, 농촌 여성들이 손으로 만든 바구니와 캐냐의 큰 빈민촌 중 젊은 사람들이 일하고 있는 곳에서 제작된 종이로 만든 보석 주머니들등 공정거래 상품들도 선보일 것 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달의 상품을 여러분들께 소개하고 싶습니다.

영원한 해수 마스크

당신의 얼굴에 새로운 빛을 선사 합니다.


해수가 여러분의 얼굴의 빛과 균형을 도와 주며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영원한 해수 마스크는 자연바다의 미네랄과 알로에 배라와 함께 여러분의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합니다.

자세히보기

Please comment:

최근 게시물

최근 코멘트

블로그 아카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