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소식

매해 연초에 저는 봄 카드, 크리스마스 카드, 그리고 스웨덴과 노르웨이에서 입과 발을 사용하여 그린 작품들이 실린 달력들과 함께 보낼 편지들을 씁니다. 매해 연초에 저는 봄 카드, 크리스마스 카드, 그리고 스웨덴과 노르웨이에서 입과 발을 사용하여 그린 작품들이 실린 달력들과 함께 보낼 편지들을 씁니다.

벌써 3월입니다.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시간을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저는 여러분들이 할일들이 많아서 그렇다고 생각 됩니다

 2월은 정말 재미있는 달 이였습니다.  저는 스웨덴 이곳 저곳을 다니면서 공연을 하였고, 제 가게에 많은 기쁜 방문들이 있었습니다.  지역 작가와 함께 글을 쓰는 시간들도 있었고, 은퇴하신 자매님들의 큰 그룹이 방문해 주셔서 제 노래를 듣고 오후의 티타임을 하면서 함께 담소도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 인터뷰 시간들도 갖었었습니다.

매년 봄은 저에게는 피곤함이 많이 몰려 옵니다.  지난 주는 봄같은 느낌이 처음으로 왔고, 많은 햇빛을 볼수 있었습니다.  저는 따듯한 햇빛을 볼수 있고, 지붕에서 눈이 녹아 물방울들이 떨어지는 소리를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저는 피곤했었습니다. 잠을 많이 잤지만 아직 나른한 느낌입니다. 왜 그런지 모르지만 봄이라서 그런거 같습니다. 저는 빛을 많이 쬐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봄의 첫 느낌을 받는 것은 아주 좋습니다.

3월 이번달의 제품:
포르테 차

현재가격 99 SEK
(원가격 119 SEK)

 
이쁜 주전자 속의 다양한 향기를 가진 차, 일부분의 차는 유기농이며, 모든 차들은 높은 품질의 제품들입니다.
자세히 보기

최근 게시물

최근 코멘트

블로그 아카이브

Tag Cloud